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우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17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우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쌍둥이 언니 매구의 동생인 우사는 나비를 불러내는 부채를 사용하며 심신의 수련으로 도술을 펼치는 우도방의 도사다.
도술로 불러낸 나비의 날갯짓으로 거대한 폭풍을 몰고 오거나 내면의 힘을 사군자로 그려내기도해 형태가 다채로우며 한국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우사와 매구의 출생과 관련된 스토리를 담은 오디오북이 공식 포럼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17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우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쌍둥이 언니 매구의 동생인 우사는 나비를 불러내는 부채를 사용하며 심신의 수련으로 도술을 펼치는 우도방의 도사다. 부채를 접어 재빠르게 타격하기도 하며, 도술을 부려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줄 수 있다.
도술로 불러낸 나비의 날갯짓으로 거대한 폭풍을 몰고 오거나 내면의 힘을 사군자로 그려내기도해 형태가 다채로우며 한국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나비의 날갯짓처럼 가벼운 움직임으로 전장을 헤집는 플레이 스타일이 특징이다.
우사와 매구의 출생과 관련된 스토리를 담은 오디오북이 공식 포럼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현재 2화까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우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우사의 보물 상자 만들기’, 2월 14일까지 ‘우사 프리미엄 출석부’, ‘우사 레벨 달성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블랙펄, 돌파복구권, 전설 등급 의상 세트 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펄어비스 '검은사막', 가문 단위 은화 통합 업데이트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매구 업데이트
- 펄어비스 검은사막 시리즈,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새 캐릭터에 지역 눈길
- 펄어비스, 검사모 칼페온연회 개최…신규 캐릭터 '매구' 공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