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일주일간 매일 2023명에게 무료 음료권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코리아가 설날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4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2023명에게 무료 음료권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이같은 내용의 '사이렌 오더 럭키 래빗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사이렌 오더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주문하면 영수증당 럭키 래빗 이벤트 참여 기회 1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이같은 내용의 ‘사이렌 오더 럭키 래빗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사이렌 오더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주문하면 영수증당 럭키 래빗 이벤트 참여 기회 1회를 제공한다.
1년 무료 음료권 23명, 1달 무료 음료권 100명, 1주 무료 음료권 200명, 무료 음료 쿠폰 1장 1700명 등 당첨자 2023명을 매일 선정해 총 1만4161명에게 무료 음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문 메뉴 수령 시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발송되는 알림 또는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럭키 래빗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화면에서 럭키 래빗을 찾아 누른 후 당첨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단, 이벤트 참여 기회가 부여된 시점으로부터 24시간 내 참여해야 한다. 회원 계정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가 아닌 신용카드, SSG PAY, 모바일 상품권 등으로 결제하는 경우와 무료 음료 쿠폰 사용 시에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만2600원→6만3200원'…삼성이 '찜한 회사' 주가 날았다
- "GTX만 믿고 4억 넘게 주고 샀는데…" 반토막 난 아파트
- 연말정산하려 '홈택스' 메일 열었다간…개인정보 털린다
- 삼각김밥 배송차로 '반값택배' 했더니…2000만명이 편의점에 왔다 [하수정의 티타임]
- '취미 삼아' 만든 브랜드가 백화점 입점…패션업계 '술렁'
- AOA 출신 권민아, 중고 거래로 5000만원 상당 사기 피해 "경찰서 가야겠다"
- [종합] 추신수, 연봉 1400억 이유 있었네…전동칫솔질 이어 뷰티 타임 ('안다행')
- '월드컵 16강行' 권창훈 여친 이수날, 심으뜸과 '골때녀' 합류
- [종합] 김진수 "아내 김정아와 결혼 후 바로 출국, 8년 중 같이 산 건 4년" ('동상이몽2')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