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세계합창대회 홍보영상 조회 수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인의 합창 축제 '2023 강릉세계합창대회'의 공식 주제곡을 커버한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MayTree)'의 영상이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
강원 강릉시는 오는 7월 3~13일까지 시 일원에서 열리는 세계합창대회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배포한 유명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 출연 영상 조회 수가 17일 오전 1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이성현 기자
세계인의 합창 축제 ‘2023 강릉세계합창대회’의 공식 주제곡을 커버한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MayTree)’의 영상이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
강원 강릉시는 오는 7월 3~13일까지 시 일원에서 열리는 세계합창대회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배포한 유명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 출연 영상 조회 수가 17일 오전 1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경포 저류지, 오죽헌, 중앙시장, 주문진 등대마을 등 강릉의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제작해 화려한 색감의 영상미와 아름다운 풍경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메이트리는 2014년 라트비아 리가에서 열린 제8회 세계합창대회에서 팝 부문과 재즈 부문 금메달 2관왕을 차지한 그룹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메이트리 영상 외에도 포털과 유튜브에서 다양한 대회 홍보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며 “강릉 세계합창대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3 강릉세계합창대회’는 대회 개·폐회식, 경연대회, 국가 퍼레이드, 우정콘서트, K-팝 콘서트, 축하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저 1km서 시속 130km로 질주하는 러의 ‘지구종말 무기’ 첫 생산…핵 장착도 가능
- 김정숙 여사도 군복 입고 명찰 달았는데...野, 김건희 여사에 “대통령 노릇”
- 김성태, 조폭 출신으로 쌍방울 인수… 정·관·법에 문어발 인맥
- 베트남과 동행 끝낸 박항서 “이별 마음 아파…미래 계획은 아직”
- ‘콤플렉스’에 지배당한 이재명…‘선-악’ 대결구도로 윤 정권 공격 [허민의 정치카페]
- “부엌에 있던 가족들 사라졌다” 홀로 욕실 갔다 기적적으로 생존한 여성
- [단독] ‘좌편향’ TBS 정상화 이뤄질까… 새 수장에 SBS 제작위원 정태익 유력
- 추락사로 파일럿 남편 잃은 예티항공서 같은 비극 맞은 女파일럿
- 소화기 분사·욕설 난무...‘스카이72’ 강제집행 충돌
- 공무원 구내식당 밥값 차별?…대통령실, 국방부 절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