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일본 소도시 전세기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급격하게 늘어나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하나투어가 2월과 3월 출발하는 '일본 소도시 여행'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일본 대표 겨울 여행지 홋카이도 상품은 티웨이 전세기로 2월 16, 19, 22, 25일 출발한다.
시즈오카 여행 상품은 2월 25일 제주항공 전세기로 출발한다.
3월까지 매주 수, 금, 일요일 출발하는 다카마츠 상품은 예술의 섬이라 불리는 나오시마, 사누키우동의 본고장 카가와현을 둘러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급격하게 늘어나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하나투어가 2월과 3월 출발하는 ‘일본 소도시 여행’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아오모리 4일’ 패키지는 대한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2월 23일 1회 출발한다. 료칸 휴식(료캉스)이 포함된 프리미엄, 도와다 현대미술관 방문과 겨울 한정 스토브열차를 체험하는 스탠더드 상품으로 구분된다.
일본 대표 겨울 여행지 홋카이도 상품은 티웨이 전세기로 2월 16, 19, 22, 25일 출발한다. 오호츠크해 유빙 쇄빙선을 타는 코스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비에이, 후라노, 오타루 등을 돌아보는 코스로 나뉜다.
시즈오카 여행 상품은 2월 25일 제주항공 전세기로 출발한다. 도쿄에서 개화가 가장 이른 카와즈 벚꽃 축제 관람, 녹차의 고장 시즈오카와 하코네 관광 상품으로 구성된다.
3월까지 매주 수, 금, 일요일 출발하는 다카마츠 상품은 예술의 섬이라 불리는 나오시마, 사누키우동의 본고장 카가와현을 둘러본다. 3월 10차례 운영하는 가고시마 상품은 신비의 활화산 사쿠라지마를 관람하고 온천 및 모래찜질을 체험한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팔 파일럿 부부의 비극…남편 추락사 17년 만에 아내도 사망
- 백화점서 "짝퉁 팔았다"며 드러눕고 난동부린 유튜버
- '박수홍 아내' 김다예,18kg 찐 시절 '당당 공개'
- [속보] 대통령실 "나경원 해임, 대통령의 정확한 진상 파악에 따른 결정"
- 어머니 장례식날 89세 부친 폭행 살해한 아들, 징역 30년
- [단독] "낮에는 애 보고 밤엔 성매매"... 옛 동료 강제결혼까지 시켜 노예처럼 부린 부부
- 현직 경찰이 20년 간 성범죄… 영국 사회 뒤집어졌다
- 김성태 전 쌍방울회장 "이재명 몰라...검찰서 소명할 것"
- '갑상선암 투병' 박소담 "혹이 10개, 번아웃인 줄 알았다" [인터뷰]
- "'더운 겨울'은 이제 '뉴노멀'... 인류는 조용히 파괴되는 중"[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