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준생 위한 ‘이해황 독해력 강화의 기술’ 증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최근 출간한 '이해황 독해력 강화의 기술'(사진) 서적이 예상보다 판매가 많이 되고 있어 증쇄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에듀윌은 취업준비생들의 독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해황 작가와 함께 '독해력 강화의 기술' 수험서를 출간했다.
'독해력 강화의 기술'은 출간 직후 2주 연속으로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수험서 취업·상식·적성검사 분야 주별 베스트셀러 톱(Top)10 안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최근 출간한 ‘이해황 독해력 강화의 기술’(사진) 서적이 예상보다 판매가 많이 되고 있어 증쇄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직장 생활에서도 각종 업무 처리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문해력이 필수 소양으로 꼽힌다. 이와 관련해 공기업과 대기업 등의 공채 필기시험에는 지원자의 언어 능력을 진단할 수 있는 시험 영역이 포함돼 있다.
짧은 시간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하는 취업 시험의 특성 상 긴 지문을 빠르게 해석하고 정답을 찾아내는 독해력이 핵심이다. 이에 에듀윌은 취업준비생들의 독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해황 작가와 함께 ‘독해력 강화의 기술’ 수험서를 출간했다.
이해황 작가는 누적 판매 180만부를 돌파한 수능 교재 베스트셀러 ‘국어의 기술’ 저자다. ‘독해력 강화의 기술’은 출간 직후 2주 연속으로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수험서 취업·상식·적성검사 분야 주별 베스트셀러 톱(Top)10 안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50플러스재단, 중장년 노후준비 돕는 취업 전문 컨설턴트 모집
- 영진전문대 취업률 75.2%…전국 전문대 중 1위
- “올해 대졸 신입 희망 연봉은 3540만원…구직자 33%, 대기업이 취업 목표”
- 2023 퇴직공직자 취업심사대상 1만7136곳…로펌 50곳 증가
- 올해 취업 한파 오나…기업 인사담당자들 올해 주목할 HR이슈로 ‘채용 축소’ 뽑아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과태료 덫' 또 걸렸다
- '한반도 전쟁때 생존확률 '0 수준''…서울 탈출 가능할까?
- 현직 경찰이 20년간 49건 성범죄…12명 강간·불법감금 英 '발칵'
- 평양 유튜버 '유미' 등장··· 유창한 영어 구사하는 그녀의 정체는
- 28세 '최고령'…미스 유니버스 왕관 쓴 그녀가 외친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