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액션MORPG '나이트 워커' 26일 출시...사전 다운로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에이스톰이 개발 중인 PC용 액션MORPG '나이트 워커'를 오는 26일 정식 출시한다.
넥슨은 17일부터 '나이트 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아카이브(계정)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사전 다운로드 후 아카이브와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한편, 가수 원슈타인이 부른 '나이트 워커' 공식 OST '원 모어 나잇' 커버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이트 워커'는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0여 개의 던전에 도전해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캐릭터마다 다른 콘셉트와 스킬 연출로 호쾌한 액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넥슨은 17일부터 '나이트 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아카이브(계정)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다운로드 후 이용자는 자신만의 아카이브명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3개까지 미리 생성할 수 있다. 또, 캐릭터 생성창에서 6종 캐릭터의 소개와 스킬 영상 등 세부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넥슨은 사전 다운로드 후 아카이브와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