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 설 명절 농특산물 라이브커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농협본부(본부장 박종탁)가 16일 농협본부 온라인지역센터에서 올해 첫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사진). 이날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전남농협 광역브랜드인 <상큼애> 배(영암 신북농협)와 레드향(고흥 풍양농협), 영암 금정농협이 생산한 <대봉감 말랭이> 와 여수농협 <돌산갓김치> 가 판매됐다. 돌산갓김치> 대봉감> 상큼애>
박종탁 본부장은 "전남농협 광역브랜드를 알리고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지역농산물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 활성화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농협본부(본부장 박종탁)가 16일 농협본부 온라인지역센터에서 올해 첫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사진).
이날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전남농협 광역브랜드인 <상큼애> 배(영암 신북농협)와 레드향(고흥 풍양농협), 영암 금정농협이 생산한 <대봉감 말랭이>와 여수농협 <돌산갓김치>가 판매됐다.
특히 설을 앞둔 시점인 만큼 설맞이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했는데, 품목에 따라 최대 46%까지 할인판매하고, 구매인증 고객 중 10명에게는 정남진장흥농협에서 생산한 생표고버섯 1㎏을 증정해 호응을 얻었다.
박종탁 본부장은 “전남농협 광역브랜드를 알리고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지역농산물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 활성화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무안=이상희 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