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몬스타엑스 주헌 “섹시한 표정 짓는 나, 조금 킹받는다”
‘두데’ 몬스타엑스 주헌이 섹시한 표정을 지을 때 열받는 멤버를 공개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서는 몬스타엑스 주헌과 아이엠이 출연했다.
이날 섹시함과 관련해 뮤지는 “이런 표현을 잘해서 이 멤버가 이런 표정 지으면 킹받는다(열받는다) 하는 멤버가 있나”라고 물었다.
안영미는 “꼴보기 싫은 멤버. 우리 딴에는 섹시하다고 하는 건데 9년 차니까 서로 다 아니까”라고 추가 설명을 했다.
주헌은 “나는 내 자신이 킹받는다”라고 밝혔다.
그는 “내 자신의 직캠이나 이런 거를 보면 ‘내가 저런 표정을 했나?’ 싶은 표정들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약간 섹시하다는 게 굳이 보여주는 것보다 그냥 자연스럽게 나오는 게 섹시한 부분들이 많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내가 일부러 섹시하려고 표정짓는 거 그런게 조금. 조금 킹받지 않나”라고 털어놨다.
아이엠은 “왜 자신한테”라고 웃은 뒤 “그냥 재밌어서 그렇다. 나는 아직 30까지 조금 남아있기 때문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안영미는 “아이엠은 누가 킹받게 하나”라고 물었고, 뮤지는 “이 형 자신감 넘친다”라고 덧붙였다.
아이엠은 “킹받지는 않고 내 거 보느라 바쁘다”라고 답변했다.
안영미는 “다들 자기거만 보는 구나”라고 말했고, 주헌은 “이게 킹받는다”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트레이키즈, 2022년 발매 2개 음반 美 CD 판매량 톱 10 달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재범X슬롬, 오늘(17일) 새 EP ‘SLAY HOUSE REMIX’ 발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예린, 새 프로필 공개...시크+성숙美 가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감함은 줄이고, 사명감은 높인 황정민X현빈의 ‘교섭’[M+Moview]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하영, 마네킹 아니야?…탄탄 S라인 몸매+우월 비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