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9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로라월드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캐릭터완구 부문 1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됐다.
2023년의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투표는 41만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등 역대 최다 투표로 선정됐다.
오로라월드는 올해도 완구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1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로라월드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캐릭터완구 부문 1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됐다.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기반으로 각 산업군을 선도해 나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활발한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 측정 관련 국내 대표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2023년의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투표는 41만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등 역대 최다 투표로 선정됐다. 오로라월드는 올해도 완구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1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오로라월드는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캐릭터 완구와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완구 생산법인, 해외 선진국별 판매법인 등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말정산하려 '홈택스' 메일 열었다간…개인정보 털린다
- "연봉 3억6000만원인데 지원자 한 명도 없어"…무슨 일이?
- 습기로 눌어붙고 곰팡이 핀 9200만원, 은행 가져갔더니…
- 삼각김밥 배송차로 '반값택배' 했더니…2000만명이 편의점에 왔다 [하수정의 티타임]
- 무조건 걸린다는 '과태료 덫' 도로, 정형돈도 당했다
- AOA 출신 권민아, 중고 거래로 5000만원 상당 사기 피해 "경찰서 가야겠다"
- [종합] 추신수, 연봉 1400억 이유 있었네…전동칫솔질 이어 뷰티 타임 ('안다행')
- '월드컵 16강行' 권창훈 여친 이수날, 심으뜸과 '골때녀' 합류
- [종합] 김진수 "아내 김정아와 결혼 후 바로 출국, 8년 중 같이 산 건 4년" ('동상이몽2')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