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질문→차단"…유튜버 하늘, 학폭 논란 또 구설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하늘이 자신에게 '더 글로리' 언급을 하는 누리꾼들의 SNS 계정을 차단한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하늘은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지에서는 하늘에게 SNS 차단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일부 누리꾼들의 글이 잇따라 게재됐다.
이 같은 논란이 일자 하늘은 자신의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하늘이 자신에게 '더 글로리' 언급을 하는 누리꾼들의 SNS 계정을 차단한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하늘은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지에서는 하늘에게 SNS 차단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일부 누리꾼들의 글이 잇따라 게재됐다.
이들은 "하늘의 라이브 방송에서 드라마 '더 글로리' 봤냐'고 썼는데 차단당했다", "박연진 닮았다고 했다가 차단당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공개된 송혜교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는 학교폭력 소재를 다룬 드라마다.
이 같은 논란이 일자 하늘은 자신의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앞서 하늘은 지난 2020년 쇼핑몰 직원 갑질 의혹과 학교폭력 가해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그는 "철없이 행동했던 제 자신이 부끄러워진다. 어린 시절, 내 행동과 언행에 상처받았던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며 "모든 것은 내 책임이고 반성하며 자숙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하늘 인스타그램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