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웬티, CES 효과 ‘톡톡’...마요홈 해외 수요 급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근감소증 솔루션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엠투웬티(M20)는 최근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에서 소개한 스마트 홈트레이닝 장비 '마요홈'(MYO HOME)의 해외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엠투웬티 관계자는 "마요홈은 중저주파 EMS와 스마트 미러 영상플랫폼, 체성분분석, 근골격분석, 체형분석, 비대면 라이브 1:1 PT 서비스 등을 전신거울 모양의 스마트기기 하나에서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장비"라며 "올해 해외 시장에서 더 큰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근감소증 솔루션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엠투웬티(M20)는 최근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에서 소개한 스마트 홈트레이닝 장비 ‘마요홈’(MYO HOME)의 해외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미국 최대 알칼리수 공급업체 ‘워터리아’(WATERIA)와 현지 오프라인 워터리아 매장에 마요홈을 설치하고, 유통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호주와 하와이, 베트남에서는 에스테틱(미용)과 다이어트 숍이 결합된 형태의 프랜차이즈 매장을 열고,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
스위스 제네바의 피트니스 트레이너 아카데미 ‘스포피아’는 마요홈 총판계약을 다시 진행해 유럽 전역으로 제품을 공급한다.
엠투웬티 관계자는 “마요홈은 중저주파 EMS와 스마트 미러 영상플랫폼, 체성분분석, 근골격분석, 체형분석, 비대면 라이브 1:1 PT 서비스 등을 전신거울 모양의 스마트기기 하나에서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장비”라며 “올해 해외 시장에서 더 큰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진희 (sade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표써!" 질타에 출근 안한 직원…대법원 "해고 당한것 맞다"
- 반려견 훈련사, 강제추행 혐의로 피소
- 같은 반 친구 때리게 한 초등학교 선생님… 결국 퇴직처리
- "내딸 또 괴롭히면 안 참는다" 소리지른 여성…法 "그건 아동학대"[사사건건]
- (영상)휠체어 탄 여성 넘어지자…길가던 시민들 달려왔다
- “尹부부 사진에 활 쏘고 샌드백 난타… 흉측한 저주, 인격살인”
- 하늘로 날아간 北미사일은 공깃밥 몇그릇
- “혼자만의 작은 사치”…1인 세신샵 뜨고, 대중탕은 지고
- 한국 유흥업소 전단에 중국 여배우..."'역시 도둑국' 中 조롱 퍼부어"
- ‘잘해서 얄밉나’... DVD부터 개고기까지 계속된 인종차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