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수 “뻔하지 않은 배우로 보이고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은수와 '롤링스톤 코리아(RollingStone KOREA)'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오늘(17일)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신은수는,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메탈릭 룩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7일)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신은수는,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메탈릭 룩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특히, 조명으로 연출된 몽환미에 더해진 신은수의 깊이 있는 눈빛은 신비스러운 매력까지 더했다.
신은수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앞으로 연기 해보고 싶은 캐릭터가 있냐는 질문에 “지금껏 제가 자주 해왔던 역할과는 조금 상반된 티 없이 맑은 캐릭터를 연기해보고 싶다. 맑고 순수하고 타인에게 밝은 기운을 전파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캐릭터도 연기해 보고 싶다”라고 답했다.
또한 “꾸준히 작품을 하면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 뻔하지 않은 배우로 오래오래 보여지는 게 목표다”라고 배우로서의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신은수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김봄 역으로 출연했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2 - 열아홉 해달들'에서는 방황하던 열아홉의 성장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2022년 KBS 연기대상 드라마스페셜 TV시네마상>을 수상했다.
사진=롤링스톤 코리아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00억 사나이’ 추신수 “대저택부터 구입, 매달 자산관리자가..” (옥문아)
- ‘박수홍♥’ 김다예, +18kg 시절 충격 사진 공개→“악플 달리면 고소”(조선의 사랑꾼)[TV종합]
- 강소라 심경 “3만원대 드레스, 몸 구겨 넣어…호흡 불가 옷” (정희) [종합]
- [단독] 방탄소년단 지민, 2월 솔로 데뷔
- 경기도, 고액 체납자 304명 출국금지… 전직 유명 스포츠선수 포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