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X허성태, '미끼' 덥석 물게 만드는 반전+서스펜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근석, 허성태 주연 '미끼'가 예상치 못한 반전과 극강의 서스펜스를 예고한다.
17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숨겨진 디테일로 가득한 2차 포스터와 극강의 서스펜스를 자아내는 2차 예고편을 동시에 공개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예고편은 깊은 숲속에서 의문의 괴한이 등장해 누군가를 납치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장근석, 허성태 주연 '미끼'가 예상치 못한 반전과 극강의 서스펜스를 예고한다.
17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숨겨진 디테일로 가득한 2차 포스터와 극강의 서스펜스를 자아내는 2차 예고편을 동시에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다.
'미끼' 2차 포스터는 집요하게 살인 사건을 파고드는 형사 구도한(장근석), 그와 함께 사건의 진상을 밝히고자 하는 기자 천나연(이엘리야)의 강렬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주위에 피가 흥건한 살인 사건 현장, 이미 죽은 것으로 알려진 노상천의 이름이 적힌 메모장, 누군가를 보고 환호성을 지르는 사람들, 화염에 휩싸인 사람의 사진이 퍼즐처럼 배치되어 있다.
이 퍼즐이 모여 완성되는 한 사람, 유사 이래 최악의 사기 범죄자 노상천은 구도한과 얼굴을 맞대며 강렬한 대결 구도를 그리고 있다.
또한 ‘진실을 숨기는 자, 누구인가’라는 카피는, 의문의 살인 사건 용의자로 8년 전 죽은 노상천이 물망에 오른다는 작품 속 내용과 맞물려 호기심을 극대화한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예고편은 깊은 숲속에서 의문의 괴한이 등장해 누군가를 납치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사망한 노상천이 8년 만에 살인 사건 용의자로 지목되고, 이를 수사해가는 형사 구도한의 모습과 함께 “지금 살인을 저지르는 게 노상천이 아닐 수도 있어요”라는 대사를 기점으로 분위기는 또 한 번 반전된다.
뒤이어 나오는 “죽어 마땅한 인간들”, “다 같이 죽어”, “난 안 죽였어” 등의 대사는, 의문의 사건에 노상천 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연계돼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미끼'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2회씩 공개되며, 총 6개 회차로 구성된 파트 1을 먼저 선보인다. 파트 2는 2023년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로포폴 논란' 휘성, 밝아진 얼굴 공개 "고민하다 올렸다" - SPOTV NEWS
- 엑소 출신 크리스, 미성년자 성폭행 체포 공식화…추방→화학적 거세 현실되나 - SPOTV NEWS
- "돌고 돌아 첫사랑과 재회"…'배동성 딸' 배수진, 이번엔 남친과 동거 프로그램 출연('결혼 말고
- '박수홍♥' 김다예, 18kg 쪘던 충격 과거 사진 "악플 달면 고소" 너스레('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아옳이, 4년간 남편 밥상 몇 번 차렸나?" 서주원 지인 추정 댓글 '시끌' - SPOTV NEWS
- "아들, ♥민효린 닮아 예뻐"…태양, 말 한마디로 불화설 '일축'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