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C 액션 게임 ‘나이트 워커’ 26일 정식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강렬한 손맛을 살린 신작 PC 액션 게임 '나이트 워커'를 오는 26일 정식 출시한다.
17일 넥슨은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의 정식 출시일을 26일로 확정했다.
'나이트 워커'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PC 신작 액션 MORPG로,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넥슨이 강렬한 손맛을 살린 신작 PC 액션 게임 ‘나이트 워커’를 오는 26일 정식 출시한다.
17일 넥슨은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의 정식 출시일을 26일로 확정했다. ‘나이트 워커’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PC 신작 액션 MORPG로,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0여 개의 던전에 도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캐릭터마다 다른 콘셉트와 스킬 연출로 호쾌한 액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넥슨은 17일부터 ‘나이트 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아카이브(계정)’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다운로드 후 이용자는 자신만의 독특한 ‘아카이브’명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3개까지 미리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생성창에서 6종 캐릭터의 소개와 스킬 영상 등 세부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한편 가수 원슈타인이 부른 ‘나이트 워커’ 공식 OST ‘One more night(원 모어 나잇)’ 커버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One more night’은 원슈타인 특유의 음색으로 희망을 잃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워커’들의 다짐을 빠른 템포로 담아냈다.
박주형 ‘나이트 워커’ 총괄 디렉터는 “누구나 쉽게 짜릿한 감각을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왔고 1월 26일 국내 유저분들께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