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V' V리그 올스타전 티켓 예매 스타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KOVO)이 2022-23시즌 도드람 V리그 올스타전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KOVO는 올스타전 티켓 판매를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한다고 17일 알렸다.
판매는 KOVO 통합 티켓 판매처를 통해 전 좌석 온라인 예매로 진행된다.
올스타 선수들과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1층 FLOOR석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배구연맹(KOVO)이 2022-23시즌 도드람 V리그 올스타전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올 시즌 올스타전은 오는 29일 여자부 흥국생명 홈 코트인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열린다.
KOVO는 올스타전 티켓 판매를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한다고 17일 알렸다. 판매는 KOVO 통합 티켓 판매처를 통해 전 좌석 온라인 예매로 진행된다.
1인 최대 6매를 구매할 수 있고, 미판매 좌석에 한해 현장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올스타전은 팬들이 더욱 편히 올스타전을 관람할 수 있도록 각 층별 대부분을 지정석으로 설정했다. 1층 지정석은 구역에 따라 가격을 나눠 판매된다. 2층 지정석 또한 구역에 따라 마찬가지로 가격에 차등을 뒀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스페셜 좌석도 운영한다. 올스타 선수들과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1층 FLOOR석을 판매한다.
FLOOR석 구매자에겐 세트별 첫 서브 시 선수들에게 경기구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올스타전 유니폼과 선수카드 세트가 제공된다.
3층에는 10명이 앉을 수 있는 스카이박스 6개실을 구성한다. 스카이박스석에는 남녀 올스타 투표 1위 선수의 유니폼이 각 실당 1벌씩 제공된다.
마그네틱과 미니볼 등 올스타 기념상품 10개 세트를 비롯해 다과와 핑거푸드도 제공된다.
올스타전 하루 전날인 28일에는 'Pre-All Star Game' 행사도 마련한다. KOVO는 "선수들이 올스타전 당일 최상의 경기력을 보여주기 위한 연습 시간을 갖고 V리그를 사랑하는 팬들과 하루 더 시간을 보내기 위해 기획됐다.
사전 행사에서는 남녀부 스파이크 서브 킹·퀸 콘테스트 예선전을 비롯해 행운의 주사위 굴리기, 이구동성 밸런스 게임, 세리머니 콘테스트 등이 마련된다. KOVO는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하는 미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한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과 선수들과의 단체 사진 촬영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스타 선수들을 하루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18일 오후 1시부터 판매된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OVO, 동아오츠카와 '5시즌 더 동행' 스폰서 연장 계약
- KOVO, 순천지역 유소년 배구발전기금 전달
- KOVO, 2022 김천 유소년 배구대회 마쳐 초등 클럽 49팀 참가
- 구미시, KOVO컵대회 우선 협상지 선정 2023-24시즌 10월 14일 개막
- 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밥 먹고 즐기자, 150 줄게" 치근덕거린 손님
- [지스타 2024] 김정욱 넥슨 대표 "韓 게임 일군 이들의 발자취 남기고 싶다"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