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액션 MORPG ‘나이트워커’ 26일 출시

생활경제부 2023. 1. 17. 14: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를 오는 26일 정식 출시한다.

에이스톰에서 개발중인 ‘나이트 워커’는 PC 신작 액션 MORPG로,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0여개의 던전에 도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캐릭터마다 다른 콘셉트와 스킬 연출로 호쾌한 액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넥슨은 17일부터 ‘나이트 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아카이브(계정)’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다운로드 후 이용자는 자신만의 독특한 ‘아카이브’명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3개까지 미리 생성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 다운로드 후 ‘아카이브’와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나이트 워커’ 박주형 총괄디렉터는 “누구나 쉽게 짜릿한 감각을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왔고 1월 26일 국내 유저분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에 앞서 캐릭터를미리 만나보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