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우수 대리점 멤버십 '아너스 클럽' 제도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우수 대리점 멤버십 '한샘 아너스클럽'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샘 아너스클럽은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 우수 대리점을 발굴하는 제도다.
한샘은 △매출 △고객만족 △투명경영 등 매출 성과와 대리점 정책 준수 관련 지표를 종합 평가해 매년 상·하반기 1회씩 '아너스클럽' 대리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아너스클럽에 선정된 대리점은 우수 대리점을 인증하는 현판과 전용 명함 등이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은 우수 대리점 멤버십 '한샘 아너스클럽'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샘 아너스클럽은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 우수 대리점을 발굴하는 제도다. 한샘은 △매출 △고객만족 △투명경영 등 매출 성과와 대리점 정책 준수 관련 지표를 종합 평가해 매년 상·하반기 1회씩 '아너스클럽' 대리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아너스클럽은 서비스·품질 지표를 엄격하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샘 '리모델링 무한책임' 정책에 따라 전문성과 책임감을 발휘해 만족스런 고객 경험을 제공한 대리점을 선정한다.
아너스클럽에 선정된 대리점은 우수 대리점을 인증하는 현판과 전용 명함 등이 지급된다. 또한 노무 컨설팅 제공과 종합 건강검진, 중·고등·대학생 자녀를 위한 장학금과 인센티브 등 혜택도 제공한다.
한샘은 지난 16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샘 아너스클럽 1기 발족식도 개최했다. 아너스클럽 1기에는 6개의 최상위(HH1) 대리점과 22개의 우수(HH2) 대리점 등 총 28개 대리점이 선정됐다.
김진태 한샘 대표는 “대리점 사장님을 운명 공동체로 생각하고 동반 성장할 것을 약속한다”며 “대리점은 한샘이 강조하는 영업 프로세스에 의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한화, 국방용 '전력 반도체' 만든다
- 계좌계설, 온라인>오프라인…우리·하나銀, 비중 절반 넘어
- 삼성엔지니어링, UAE 7.4조 가스전 수주
- 게임위, 간담회 '소통'에도... 이용자는 '불통' 반발
- 카카오, 카카오톡 '추모 프로필' 기능 오픈
- 티빙·카카오엔터도 '저작권법 위반 혐의' 벗었다
- 돈줄 막힌 스타트업, 'M&A 동아줄' 잡아야
- 작년 11월 산업용 전력판매량 또 꺾였다…경기침체 본격화
- SFA, 인공지능(AI) 기술 접목,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으로 승부수 던진다
- SFA, 이차전지 全 공정 포트폴리오 확보…“턴키로 글로벌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