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연예인→스포츠 선수와 썸…불장난 같은 ♥ 해봤다”(진격의 언니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 신기루가 해명에 나선다.
17일 방송될 '진격의 언니들(SK브로드밴드-미디어에스 공동 제작)'에는 최근 핫한 방송메이트 개그우먼 신기루와 크리에이터 풍자가 함께 찾아온다.
신기루와 김철민 사이 썸의 진실이 무엇일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신기루와 풍자가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을 찾아오게 된 진짜 고민의 정체도 17일 화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되는 '진격의 언니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될 ‘진격의 언니들(SK브로드밴드-미디어에스 공동 제작)’에는 최근 핫한 방송메이트 개그우먼 신기루와 크리에이터 풍자가 함께 찾아온다. 두 사람의 등장에 박미선은 “장영란&김호영도 시끄러운데 둘이 와서 기가 빨린다. 양쪽 귀에서 피 나게 생겼다”라며 험난한 상담 길을 예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텐션 과다의 상담이 시작된 가운데, 풍자는 “허언증이 심하다”라며 신기루를 고발했고, 이어 그는 “라면 안 좋아한다더니 저랑 라면을 3봉지나 먹었다. 생선을 안 먹는다더니 고등어를 동해안 씨(?)를 말릴 만큼 먹는 걸 내가 봤다”라며 폭로했다. 이에 신기루는 “라면을 안 좋아한다 했지, 안 먹는다 하지 않았다. 생선을 안 먹는다고 하지 않았고, 안 좋아한다고 했다”라며 애써 해명했지만, 장영란은 “허언증 맞다”라며 풍자에게 맞장구쳤다.
박미선은 “허언으로 몰아가는 분위기냐”라며 주변 동료들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신기루는 “분위기다. 그게 바로 선동질이라는 거다”라며 몰아가기의 희생자임을 강조했다. 신기루는 “제가 ‘이성 교제를 많이 해봤다’, ‘대시를 받아봤다’, ‘불장난 같은 사랑도 해봤다’라고 하면 다 허언증이라고 한다”라며 “연예인, 스포츠 선수 등등 많았지만, 실명을 말할 수는 없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에 박미선은 “김철민이랑은 진짜 썸 탔냐”라며 공식(?) 구썸남 김철민을 소환했다. 신기루는 “상호합의하에 서로 썸으로 인정했다”라며 쿨하게 이야기했고, 박미선은 “남녀 사이는 양쪽 이야기를 들어봐야 하니 전화연결을 해서 들어보자”라며 김철민과 전화 통화를 추진해 신기루를 당황시켰다. 결국 박미선이 “진짜 썸 탔냐”라며 김철민에게 질문하자, 김철민은 잠시 침묵을 지킨 후 “그게 또 거기까지 이야기가 갔구나”라며 말을 아꼈다. 그리고 김철민이 대답하려 하자, 신기루는 “똑바로 이야기하세요”라고 덧붙여 김철민을 멈칫하게 했다.
신기루와 김철민 사이 썸의 진실이 무엇일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신기루와 풍자가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을 찾아오게 된 진짜 고민의 정체도 17일 화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되는 ‘진격의 언니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00억 사나이’ 추신수 “대저택부터 구입, 매달 자산관리자가..” (옥문아)
- ‘박수홍♥’ 김다예, +18kg 시절 충격 사진 공개→“악플 달리면 고소”(조선의 사랑꾼)[TV종합]
- 강소라 심경 “3만원대 드레스, 몸 구겨 넣어…호흡 불가 옷” (정희) [종합]
- [단독] 방탄소년단 지민, 2월 솔로 데뷔
- ‘6살 연하’ 김진수, 연예인 뺨치는 미모의 아내 공개 ft.조규성 (동상이몽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