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설 명절 대비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자동차는 설 연휴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고향방문을 위해 '설 명절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직영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된다.
서비스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직영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는 설 명절 자동차 운행 중 고장 또는 교통사고 발생시 신속한 지원을 위해 긴급 출동반도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설 연휴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고향방문을 위해 '설 명절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직영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된다.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점검은 물론 엔진, 브레이크, 냉각수, 엔진오일 등 각종 오일류와 벌브류 점검, 타이어 공기압 측정·보충 등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10개 기본 항목이다.
대상 차종은 대형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자동차 판매 전 차종이다. 서비스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직영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는 설 명절 자동차 운행 중 고장 또는 교통사고 발생시 신속한 지원을 위해 긴급 출동반도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긴급 상황 발생시 서비스를 활용해 가장 가까운 정비소로부터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털·게임사, 5G 28㎓ 관심...제4 이통 나오나
- [尹 UAE 국빈방문] 한-UAE 100개사 참여…원전·스마트시티 등 신사업 협력 확대
- "애플워치 기능 확대" 규제샌드박스 '노크'
- 안철수, 오세훈 만나 정책 논의…"중요한 건 수도권"
- 사업 효율화 나선 SSG닷컴...광고 모델도 뺐다
- 김준구 네이버웹툰 대표 "포스트 디즈니 꿈꾼다"…IPO '이상무'
- 루닛, JP모건 찍고 다보스로…글로벌 공략 속도
- 고용부 “5대 불법·부조리 근절"…노동개혁 속도 높인다
- 이노티움, 10종 문서보안 통합 '이노 스마트 플랫폼' 주목
- 원자 현미경 없이 3D 나노 표면 예측...KAIST, 딥러닝 기반 방법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