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얼굴도 명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명품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 측은 1월 17일 "지민이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글로벌 앰버서더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디올 측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킴 존스가 BTS의 무대 의상을 디자인했던 2019년부터 이어져온 지민과 디올 하우스의 특별한 인연은 더욱 공고해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명품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 측은 1월 17일 "지민이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지민은 21세기 팝 아이콘으로 불리는 방탄소년단 멤버이자 춤, 노래, 작사, 작곡 등 다방면에서 주목받고 있는 가수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인 트렌드를 이끄는 아티스트인 만큼 이번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앰버서더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2023 디올 여름 남성 컬렉션과 함께한 지민은 클래식하고도 독창적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구현하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디올 측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킴 존스가 BTS의 무대 의상을 디자인했던 2019년부터 이어져온 지민과 디올 하우스의 특별한 인연은 더욱 공고해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민은 지난 13일 발매된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새 솔로 디지털 싱글 'VIBE'(바이브)에 피처링 보컬이자 공동 작곡가로 참여해 국내외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상반기 내 정식 솔로 가수 데뷔도 준비 중이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1월 16일 뉴스엔에 지민의 솔로 데뷔 계획 관련 "일정은 확정 후 공개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대체 불가 음색, 아름다운 춤선을 겸비한 지민이 솔로 데뷔곡을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숱한 음악 팬들의 기대가 집중돼 있다.
(사진=디올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최민환♥’ 율희, 발레하는 子 자랑…교육비 월 800만원 든다더니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
- 임수향, 영하에 맨다리 내놨네 “맙소사”‥인형 각선미 인증
- 손민수♥임라라 9년만 결혼‥“돈 없어 무조건 헤어져야 한다 했는데” 눈물(사랑꾼)
- 임현주 아나 “♥다니엘 튜더와 2월 결혼” 웨딩사진+첫만남 공개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소담 “갑상선암 투병 후 34일 간 혼자 해외여행‥무계획이 계획”(유령)[EN:인터뷰②]
- 화장실에 남자 소변기 있는 집 “지저분한 子 탓 엄마 옵션”(구해줘 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