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개관 2주년 기념 도민 초청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개관 2주년 기념 도민 초청 행사 추첨을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많은 도민이 해마다 제주 드림타워 개관을 축하하고, 임직원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면서 "가정의 달인 5월에도 도민 초청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며, 도민들이 참여하는 문화예술 행사도 지속해서 개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오는 20일 문자·이메일로 당첨 소식 발송
[제주=뉴시스] 우장호 기자 =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개관 2주년 기념 도민 초청 행사 추첨을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전날 오전 드림타워 4층 연회장에서 김신엽 제주시 노형동장이 입회한 가운데 공정한 추첨 절차를 거쳐 당첨자를 최종 선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2월15일부터 드림타워 홈페이지를 통해 약 4주간 진행됐다. 제주도민 총 1만2027명이 참여해 개관 2주년 축하메시지나 방문후기를 남겼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20일 문자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로 당첨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월 초까지 도민 확인 절차를 거쳐 각각 그랜드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65㎡ 객실/200명 대상), 그랜드키친 점심식사권(130명 대상), 포차 이용권(400명 대상) 등 바우처(호텔 상품권)를 발송할 예정이다.
바우처를 통한 부당 금전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방문 시 주민등록증 등 제주도민임을 인증하는 서류를 확인해 실제 당첨자만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다.
다만 그랜드하얏트 제주 숙박권의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상 직계가족에는 양도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많은 도민이 해마다 제주 드림타워 개관을 축하하고, 임직원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면서 "가정의 달인 5월에도 도민 초청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며, 도민들이 참여하는 문화예술 행사도 지속해서 개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올해로 3차년도를 맞는 제주 초등학교 전 학급에 도서 보급과 독서교육을 병행하는 ‘씨앗문고 캠페인’을 비롯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는 ‘제주 어린이 발상 미술대회’, 도내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한 ‘제주컬 프로젝트’, 제주어로 제주의 문화와 이야기를 노래하는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 후원 등 다양한 지역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o122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괴롭혀…피해자 6명↑"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