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사 래몽래인, 경영권 분쟁 소식에 12%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제작사 래몽래인이 경영권 분쟁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제작사 래몽래인이 경영권 분쟁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후 2시 4분 기준 래몽래인은 전 거래일 대비 12.33% 오른 2만4600원에 거래 중이다.
앞서 래몽레인은 전일(16일) 경영권 분쟁 소송 관련 공시를 통해 서울중앙지방법원에 'P&I문화창조투자조합'과 'P&I문화기술투자조합'에 회계장부 열람 및 등사 청구권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P&I문화창조투자조합과 P&I문화기술투자조합은 래몽래인의 코스닥 상장 전후로 투자금을 댔던 초기 투자자로 알려져 있다.
래몽래인은 "당사는 법적인 절차에 따라서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래몽래인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양민하 기자 (mh.y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털·게임사, 5G 28㎓ 관심...제4 이통 나오나
- [尹 UAE 국빈방문] 한-UAE 100개사 참여…원전·스마트시티 등 신사업 협력 확대
- "애플워치 기능 확대" 규제샌드박스 '노크'
- 안철수, 오세훈 만나 정책 논의…"중요한 건 수도권"
- 사업 효율화 나선 SSG닷컴...광고 모델도 뺐다
- 김준구 네이버웹툰 대표 "포스트 디즈니 꿈꾼다"…IPO '이상무'
- 루닛, JP모건 찍고 다보스로…글로벌 공략 속도
- 고용부 “5대 불법·부조리 근절"…노동개혁 속도 높인다
- 이노티움, 10종 문서보안 통합 '이노 스마트 플랫폼' 주목
- 원자 현미경 없이 3D 나노 표면 예측...KAIST, 딥러닝 기반 방법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