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몸매 관리 꿀팁 공개 "간헐적 단식 하는 편..삼시세끼 다 먹고 뺄 수 없어"(최화정의파워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소라가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 속 배우 강소라가 출연했다.
이날 강소라는 오는 18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강소라가 출연한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강소라가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 속 배우 강소라가 출연했다.
이날 강소라는 오는 18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에 대해 이야기했다. 강소라는 “이혼한 이후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처음에 끌렸던 점이 동화책에 보면 끝에 ‘행복하게 살았습니다’가 본게임인데 ‘그래서 어떻게 살았는데?’라는 (뒤 내용을 말해주는) 점에서 끌렸다”라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이번 드라마에서 강소라는 변호사 역할을 맡아 남다른 수트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드라마 ‘미생’에서는 편하고 누구한테 보이기 보다 사무실에서 잘 근무할 수트를 입었다. 이번에는 대외적으로 변호사로서 예쁘고 걸리시한 수트를 많이 입고 나온다”라고 설명했다.
출산 후 돌아온 강소라는 여전한 몸매와 동안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강소라는 몸매 관리에 대해 “살을 뺀 역사가 있기에 꿀팁이 없다. 굶어야 한다”고 단호하게 말하며 “삼시 세끼 다 먹고 뺄 수 있겠나. 굶고 운동해야 한다. 저는 간헐적 단식을 하는 편이다. 요새는 발레도 발레지만 헬스를 자주 한다. 헬스랑 요가. 소식. (폭식 후에는) 다음날 굶어야 한다.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강소라가 출연한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연애 중 결혼 이야기 아무 의미 없어..그렇게 따지면 난 53번쯤 결혼했어야"(한혜진)
- 설현, 아무것도 하지 않는 백수 생활ing.. 망가진 생활 패턴 고백
- 송은이, 51세 기념 생일선물 언박싱..줄줄이 '명품 선물'에 감동(비보티비)
- [서울가요대상 D-1]변진섭부터 NCT 127까지, 대상의 주인공은?
- 채종협 "5급 전시근로역 판정받아 군 면제, 예민한 사안이지만…"[SS인터뷰]
- '윤은혜 간증 영상' 화제인 가운데.. 과거 촬영 현장 예배 강요? 소속사 "사실 아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