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에이펙스 블랙 아이언’ 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조 아이언의 대명사로 불리는 캘러웨이골프의 에이펙스(APEX)는 단조 아이언과 비거리를 결합한 새로운 아이언 카테고리를 만들며 비거리와 함께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골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에이펙스의 명성을 잇는 신제품 '에이펙스 블랙(APEX Black) 아이언'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더욱이 에이펙스 블랙 아이언은 A.I. 기술로 설계된 최초의 단조 아이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에이펙스의 명성을 잇는 신제품 ‘에이펙스 블랙(APEX Black) 아이언’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에이펙스 블랙 아이언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급스러운 외관. 프리미엄 블랙 프라스마(Black Plasma) PVD 피니시 처리된 헤드와 Modus 105 S 블랙 샤프트의 결합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외관상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코스에서 셋업 시 햇빛 눈부심을 방지하여 볼에 대한 집중도를 높여주는 효과도 제공한다.
더욱이 에이펙스 블랙 아이언은 A.I. 기술로 설계된 최초의 단조 아이언이다. 캘러웨이골프의 R&D팀은 A.I 기술로 더 높은 볼 스피드와 향상된 스핀을 만들어냈고 충분한 비거리와 정확한 컨트롤을 구현해냈다. 텅스텐 에너지 코어는 기존 에이펙스 아이언에 사용된 텅스텐 양의 5배를 사용해 무게 중심을 정밀하게 배치했다. 그 결과 모든 번호의 아이언에서 이상적인 런치 앵글과 향상된 관용성을 구현해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00억 사나이’ 추신수 “대저택부터 구입, 매달 자산관리자가..” (옥문아)
- ‘박수홍♥’ 김다예, +18kg 시절 충격 사진 공개→“악플 달리면 고소”(조선의 사랑꾼)[TV종합]
- 강소라 심경 “3만원대 드레스, 몸 구겨 넣어…호흡 불가 옷” (정희) [종합]
- [단독] 방탄소년단 지민, 2월 솔로 데뷔
- ‘6살 연하’ 김진수, 연예인 뺨치는 미모의 아내 공개 ft.조규성 (동상이몽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