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살이는' 5성급 호텔 총지배인 알레한드로, 아내 앞에선 무장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5성급 호텔 총지배인 알레한드로의 퇴근 후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1월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5년 차 스페인 출신 알레한드로의 일상이 그려진다.
알레한드로의 다채로운 하루를 엿볼 수 있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1월 17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5성급 호텔 총지배인 알레한드로의 퇴근 후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1월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5년 차 스페인 출신 알레한드로의 일상이 그려진다. 매력적인 눈웃음과 러블리한 성격을 가진 인도네시아 출신 아내 야티카와 비글미 넘치는 반려견 2마리가 소개돼 이목을 끈다. 또한 아내 앞에서 한없이 무장 해제되는 '아내 바보' 알레한드로의 반전 매력과 부부의 달달한 모습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알레한드로 부부의 극과 극 저녁 식사 상황도 그려진다. 자기 관리 끝판왕 알레한드로는 직접 샐러드를 만들며 건강식을 준비하고 K-분식에 빠진 아내 야티카는 배달 앱으로 능숙하게 떡볶이와 어묵탕, 김밥, 쫄면을 주문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입맛을 가진 부부. 건강식을 고집하던 알레한드로는 야티카의 폭풍 먹방에 유혹을 참지 못하고 결국 “한 입만”을 시전해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알레한드로의 집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5성급 호텔 같은 집을 기대했던 MC들은 다소 이국적이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테리어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부부가 10개국 이상 거주하며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가구와 소품들로 가득한 집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