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펜디 韓 공식 앰버서더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 펜디(Fendi)의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펜디는 17일 안유진과 함께한 2023 S/S(봄여름) 컬렉션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같이 알렸다.
안유진은 "창의성과 실험정신을 넘나들며 멋진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펜디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브랜드와 함께할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고 앰버서더 발탁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펜디는 17일 안유진과 함께한 2023 S/S(봄여름) 컬렉션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같이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안유진은 흑발의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아이보리색 카디건과 카고 팬츠 등 트렌디한 의상과 가방을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는 안유진 특유의 고급스러운 아우라와 유니크한 자태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안유진은 차분한 캐주얼 룩과 찰떡같이 어우러지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우아하면서도 혁신적인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완벽한 이미지를 탄생시켰다.
안유진은 “창의성과 실험정신을 넘나들며 멋진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펜디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브랜드와 함께할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고 앰버서더 발탁 소감을 밝혔다.
다양한 화보와 패션 및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MZ세대 워너비’ 수식어를 입증한 안유진은 이날 공식 발표를 시작으로 펜디 앰배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러브 다이브’, ‘일레븐’, ‘애프터 라이크’를 잇따라 히트시키며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그 결과 2022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2)에서 ‘올해의 베스트송’을,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올해의 노래’를,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하는 등 연말 연시 가요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휩쓸었다.
아이브는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