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최예나 "오늘(17일) 데뷔 1주년, 컴백일정과도 맞아 신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오의 희망곡'에서 가수 최예나가 1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이날 최예나는 "오늘이 솔로 데뷔 1주년"이라며 "맞춘 것도 아닌데 컴백도 1주년과 맞았다. 신기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와 관련 최예나는 "데뷔 날짜를 굳이 오빠랑 맞출 일이 있겠냐. 준비하고 데뷔했는데 마침 오빠 데뷔일이랑 똑같아 신기했다"면서 "다만 오빠는 나랑 집에 같이 살고 있는데 내가 컴백하는지도 모르고 있더라"라고 현실남매의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정오의 희망곡'에서 가수 최예나가 1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에서는 최근 'Love War'로 컴백한 최예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예나는 "오늘이 솔로 데뷔 1주년"이라며 "맞춘 것도 아닌데 컴백도 1주년과 맞았다. 신기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최예나의 데뷔일은 남녀공학 출신의 오빠 최성민과도 같다고. 이와 관련 최예나는 "데뷔 날짜를 굳이 오빠랑 맞출 일이 있겠냐. 준비하고 데뷔했는데 마침 오빠 데뷔일이랑 똑같아 신기했다"면서 "다만 오빠는 나랑 집에 같이 살고 있는데 내가 컴백하는지도 모르고 있더라"라고 현실남매의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Love War'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으로 최예나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정오의 희망곡 | 최예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