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다빈·권서연·한승수 등 후원···‘팀 발리스틱’ 창단[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는 서울 송파 본사에서 2023 '팀 발리스틱(TEAM BALLISTIC) 골프단' 창단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김재원 발리스틱골프 대표는 "뛰어난 역량을 가진 선수들의 꿈을 이뤄주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프로 육성과 지원에 앞장서고 그 책임을 다하기 위해 팀 발리스틱을 창단하게 됐다"며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 강화하고 후원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투어 활동을 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는 서울 송파 본사에서 2023 ‘팀 발리스틱(TEAM BALLISTIC) 골프단’ 창단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발리스틱골프는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한국프로골프(KLPGA) 투어 선수 총 7명을 후원한다. 권서연, 허다빈, 최가빈, 김우정, 주가인, 한승수, 한재민이다. 권서연은 지난해 KLPGA 투어에 데뷔해 두 차례 준우승한 신예이고 허다빈은 데뷔 7년 차 인기 선수다. 한승수는 지난해 11월 KPGA 투어 시즌 최종전인 LG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준우승한 재미동포 선수다. 한재민은 KPGA 투어 2023시즌 신인. 김재원 발리스틱골프 대표는 “뛰어난 역량을 가진 선수들의 꿈을 이뤄주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프로 육성과 지원에 앞장서고 그 책임을 다하기 위해 팀 발리스틱을 창단하게 됐다”며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 강화하고 후원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투어 활동을 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준호 기자 migue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과태료 덫' 또 걸렸다
- '14번 코로나 검사받다 사망'…17세 정유엽군 유족, 국가에 소송
- 평양 유튜버 '유미' 등장… 유창한 영어 구사하는 그녀의 정체는
- 28세 '최고령'…미스 유니버스 왕관 쓴 그녀가 외친 한마디
- 장제원 아들 '전두환 시대에 나 건들면 지하실'…가사 논란
- '100만 유튜버' 된 김어준, 상표권 위반 고발 당했다
- 또, 김건희 순방길에 든 가방 화제…가격은 얼마길래
- '장민호 단백질' 대박…출시 3년만 누적 매출 3000억 돌파
- '비닐봉지 왜 안 줘' 난동…고소당하자 車로 편의점 돌진
- '당나라 스타일'…한복을 中 '한푸'로 소개한 국내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