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소, '더 글로리' 빌런들과 생일파티…"과몰입 방지짤" [스타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지소가 '더 글로리' 아역 빌런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지소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의 2023 신년회. 예은이 언니 생일 축하해, 우혁 오빠 병근 오빠 데뷔 축하해. 더글로리"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 속엔 정지소와 배우 신예은, 송병근, 송지우, 서우혁의 모습이 담겼다.
정지소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서 학교폭력을 당하는 어린 문동은(송혜교)을 맡아 열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정지소가 '더 글로리' 아역 빌런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지소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의 2023 신년회. 예은이 언니 생일 축하해, 우혁 오빠 병근 오빠 데뷔 축하해. 더글로리"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 속엔 정지소와 배우 신예은, 송병근, 송지우, 서우혁의 모습이 담겼다. 스티커 사진에는 다섯 명의 익살스러운 분위기가 담겨 시선을 끈다.
이어진 사진에는 신예은의 생일파티가 담겼다. 다섯 명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흐뭇함을 안긴다.
정지소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서 학교폭력을 당하는 어린 문동은(송혜교)을 맡아 열연했다. 신예은, 송병근, 송지우, 서우혁은 극 중 학교폭력 가해자 역으로 분해 문동은을 악랄하게 괴롭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과몰입 방지짤" "혹시 협박을 받고 있다면 머리를 흔들어주세요"라는 등의 유쾌한 반응을 남기고 있다.
'더 글로리'는 고등학교 시절 지독한 학교폭력을 당한 문동은이 일생을 걸고 10여 년간 치밀하게 준비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파트 2는 오는 3월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