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중흥토건, 우수협력업체 포상 시상식···“상생·협력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흥건설·중흥토건은 최근 중흥건설 대회의실에서 '2022년도 우수협력업체 포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중흥건설·중흥토건은 지난해 공사를 수행한 협력업체 중 공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감사패와 포상금, 인센티브로 계약이행보증보험 면제 기회 등을 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흥건설·중흥토건은 최근 중흥건설 대회의실에서 ‘2022년도 우수협력업체 포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경호 중흥토건 대표와 협력업체 정종복 ㈜두성 대표, 신동문 ㈜경우이앤씨 대표, 설구호 ㈜서암 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중흥건설·중흥토건은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하기 위해 매년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중흥건설·중흥토건은 지난해 공사를 수행한 협력업체 중 공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감사패와 포상금, 인센티브로 계약이행보증보험 면제 기회 등을 주고 있다.
중흥건설의 한 관계자는 “원자재 상승과 경기침체 등으로 건설시장 전망이 비관적이지만 협력 중소기업을 위해 매년 대·중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우수 협력사에 인센티브 지원, 협력사 ESG 컨설팅 지원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중흥건설·중흥토건은 협력 중소기업의 ESG 대응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협력사 ESG 지원사업’에 참여해 ESG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협력업체 평가 시 가점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광주=박지훈 기자 jhp99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과태료 덫' 또 걸렸다
- '14번 코로나 검사받다 사망'…17세 정유엽군 유족, 국가에 소송
- 평양 유튜버 '유미' 등장… 유창한 영어 구사하는 그녀의 정체는
- 28세 '최고령'…미스 유니버스 왕관 쓴 그녀가 외친 한마디
- 장제원 아들 '전두환 시대에 나 건들면 지하실'…가사 논란
- '100만 유튜버' 된 김어준, 상표권 위반 고발 당했다
- 또, 김건희 순방길에 든 가방 화제…가격은 얼마길래
- '장민호 단백질' 대박…출시 3년만 누적 매출 3000억 돌파
- '비닐봉지 왜 안 줘' 난동…고소당하자 車로 편의점 돌진
- '당나라 스타일'…한복을 中 '한푸'로 소개한 국내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