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할인’ 은평사랑상품권, 명절맞이 140억 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사진)는 설 명절을 앞두고 은평사랑상품권을 140억 원 규모로 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들어 처음 발행하는 은평사랑상품권은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은평사랑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은 '서울페이+' '티머니페이' '신한SOL' '머니트리' '신한pLay' 등 총 5개다.
특히 서울페이+ 앱에선 은평사랑상품권 구매뿐만 아니라 서울시의 각종 정책 정보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사진)는 설 명절을 앞두고 은평사랑상품권을 140억 원 규모로 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들어 처음 발행하는 은평사랑상품권은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을 사면 7% 할인과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월 할인구매 한도는 70만 원이며, 총보유 한도는 200만 원이다.
은평사랑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은 ‘서울페이+’ ‘티머니페이’ ‘신한SOL’ ‘머니트리’ ‘신한pLay’ 등 총 5개다. 현금뿐 아니라 신한카드로도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은평사랑상품권은 은평 지역에 있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서울페이+ 앱에선 은평사랑상품권 구매뿐만 아니라 서울시의 각종 정책 정보도 받을 수 있다.
구는 올해 정부 예산에 지역사랑상품권 지원 여부가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지역사랑상품권 예산을 2억 원을 늘려 총 15억 원을 편성했다.
민정혜 기자 leaf@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저 1km서 시속 130km로 질주하는 러의 ‘지구종말 무기’ 첫 생산…핵 장착도 가능
- 김정숙 여사도 군복 입고 명찰 달았는데...野, 김건희 여사에 “대통령 노릇”
- “부엌에 있던 가족들 사라졌다” 홀로 욕실 갔다 기적적으로 생존한 여성
- 베트남과 동행 끝낸 박항서 “이별 마음 아파…미래 계획은 아직”
- ‘콤플렉스’에 지배당한 이재명…‘선-악’ 대결구도로 윤 정권 공격 [허민의 정치카페]
- 추락사로 파일럿 남편 잃은 예티항공서 같은 비극 맞은 女파일럿
- 한동훈, 李 수사에 “모두 文정권서 시작…보복프레임 성립 안돼”
- 前 직장동료 길들여 낮엔 아이 돌보게 하고 밤엔 성매매시켜
- 소화기 분사·욕설 난무...‘스카이72’ 강제집행 충돌
- “월급주기 겁나”… ‘나홀로 사장님’ 426만명, 금융위기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