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Love War' 가사, '환승연애2' 나연♥희두 닮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신곡 'Love War'가 '환승연애2' 나연, 희두 커플을 떠오르게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티빙 '환승연애2' 나연, 희두 커플 느낌과 비슷하더라. 너무 사랑하니까 다투는 거다. 그런 느낌도 좀 담아봤던 것 같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가수 최예나가 신곡 'Love War'가 '환승연애2' 나연, 희두 커플을 떠오르게 한다고 밝혔다.
최예나는 1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Love Wa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사랑을 할 때 위태로운 시기들이 있는데 그런 시기들을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한, 그루브 있는 곡"이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그는 "티빙 '환승연애2' 나연, 희두 커플 느낌과 비슷하더라. 너무 사랑하니까 다투는 거다. 그런 느낌도 좀 담아봤던 것 같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최예나는 "사실 아직 '환승연애'를 보진 않았다"면서도 "워낙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라 모든 커플 서사를 다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연, 희두 커플 서사가 노래랑 너무 잘 맞더라. 이 노래는 나연, 희두가 떠오르는 노래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최예나의 새 싱글 타이틀곡 'Love War'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이다. 래퍼 비오가 피처링을 맡아 최예나와 함께 이별 직전 연인의 상황을 노래했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백수연 기자 suyeon73@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