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두번째 휴식…'인더숲 세븐틴편 시즌2'
2023. 1. 17. 11:32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온전한 휴식을 담아낼 ‘인더숲 세븐틴편’이 시즌2로 찾아온다.
‘인더숲 세븐틴편’은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을 잠시 내려두고, 인적 드문 숲속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세븐틴의 자립적 고립 여행을 담아낸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JTBC는 2020년부터 ‘인더숲 세븐틴편’ ‘인더숲 BTS편’ ‘인더숲 우정여행’ 등 ‘인더숲’ 시리즈를 방송하며 스타들의 일상과 휴식을 공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인더숲 세븐틴편 시즌2’ 티저 영상에는 인적조차 드문, 오직 세븐틴만을 위한 두번째 숲 속 마을을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티저 영상 속 세븐틴 멤버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세븐틴의 공식 스포츠 공놀이를 시작으로 활쏘기, 웨이트 트레이닝, 등산, 라이딩 등 4박 5일의 휴식 시간을 제대로 즐기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세븐틴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인더숲 세븐틴편 시즌2’는 오는 29일 오후 6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0분 3회에 걸쳐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