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빛나던 그때" 김다미X전소니X변우석 '소울메이트', 3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 캐스팅 소식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소울메이트'가 올 3월 관객을 찾는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한편, '소울메이트'는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이 함께 해 2023년 가장 궁금하고 기대되는 만남으로 꼽히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 캐스팅 소식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소울메이트'가 올 3월 관객을 찾는다.
17일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감성 가득한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누군가에게는 소울메이트를 떠올리게 하고, 또 다른 사람들에게는 과거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싱그럽고 따스한 감성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론칭 포스터에서도 이러한 영화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바라만 봐도 절로 미소를 짓게 되는 김다미와 전소니의 절친한 친구 케미도 담겼다. "가장 빛나던 그 때, 우리는 함께였다"는 카피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각자의 '소울메이트'를 떠올리게 해 묘한 공감대를 이루게 한다.
한편, '소울메이트'는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이 함께 해 2023년 가장 궁금하고 기대되는 만남으로 꼽히고 있다. 3월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