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청소대책 상황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설 연휴 주민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청소대책 상황실·기동반'을 운영한다.
은평구는 설 연휴 기간 수도권매립지에서 폐기물 반입을 일시 중지함에 따라 청소대책 상황실과 기동반을 가동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연휴기간 청소 민원에 신속 대응하기 위해 마련한 '청소대책 상황실'은 상황 근무조와 순찰 근무조로 구성됐다.
'청소기동반'은 구청과 청소 대행업체에서 각각 편성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설 연휴 주민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청소대책 상황실·기동반’을 운영한다.
은평구는 설 연휴 기간 수도권매립지에서 폐기물 반입을 일시 중지함에 따라 청소대책 상황실과 기동반을 가동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연휴기간 청소 민원에 신속 대응하기 위해 마련한 ‘청소대책 상황실’은 상황 근무조와 순찰 근무조로 구성됐다. ‘청소기동반’은 구청과 청소 대행업체에서 각각 편성 운영한다.
설 연휴 폐기물 배출은 동별 지정된 날짜에만 가능하며, 오후 6시에서 11시 사이에 배출하면 된다. 지정일 외에는 배출이 제한된다. 최정호 기자
choi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주 고발합니다”…강남 육회집 女사장 흉기들고 나체 시위 왜?
- 라이브 방송 중 마약투약한 BJ…경찰, 현행범 체포
- “1월에 개나리 피었다, 끔찍해” 박진희 피켓까지 든 사연 [지구, 뭐래?]
- “이 색상 예쁘지 않나요?” 삼성 결국 ‘오렌지폰’ 포기했다
- ‘111만 유튜버’ 김어준 “세계 1등하겠다, 오세훈 땡큐”
- “월 60만원에 주말·야근 풀근무?” 얘 때문에 알바 자리 뺏겼다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또 교통법 위반 무슨 일?
- 대통령실 “尹 ‘이란=UAE의 적’ 발언, 격려 취지…한-이란 관계 무관”
- “80만원 가져가 30만원 남았다” 제주보다 싼 일본 ‘우르르’, 로밍 폭증
- 작년 아파트 실거래가, ‘글로벌 금융위기’의 2배 대폭락[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