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겨울철 미세먼지·황사...코웨이 공기청정기 ‘노블’도 인기 쑥

2023. 1. 17. 11: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면서 노블 공기청정기(사진)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이달들어 공기청정기 문의량은 평소 대비 약 2배 가량 증가했다.

코웨이는 특히 노블 공기청정기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쳐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는 게 코웨이 측의 설명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월 문의량 평소의 2배 껑충
항균필터 장착제품 문의폭주

코웨이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면서 노블 공기청정기(사진)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이달들어 공기청정기 문의량은 평소 대비 약 2배 가량 증가했다. 코웨이 측은 “미세먼지와 황사 이슈로 실내 공기청정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커졌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코웨이는 특히 노블 공기청정기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쳐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는 게 코웨이 측의 설명이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혁신적인 에어클린항균필터 시스템을 탑재한 게 특징이다. 특허 받은 4D 입체필터 구조로 4면에 단계별 필터(4D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멀티큐브탈취필터, 에어클린항균필터)를 조합해 장착함으로써 효과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0.01μm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필터 내에 세균·곰팡이 증식 억제 기능이 적용돼 있어 공기 중 부유세균과 바이러스를 감소시킨다. 특히 자외선살균(UVC) LED로 제품 내부까지 케어해줘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생활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기 관리를 강화할 수 있는 더블에어매칭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알러겐필터, 펫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등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2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알러겐필터는 집먼지진드기나 반려동물 등에서 발생하는 알레르겐 유발물질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고, 펫필터는 반려동물 배변에서 발생하는 냄새물질(황화수소)을 약 96%까지 제거한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4면을 모두 활용, 공기를 흡입하는 4D 입체청정 시스템을 도입했다. 제품 상단 에어팝업부가 움직이며 공기 방향을 제어해 실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반려동물 털과 먼지를 집중 청정하는 마이펫 모드도 기본 제공되며 인공지능(AI) 스마트 기능을 강화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김상수 기자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