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오늘(17일) 데뷔앨범 '에잇턴라이즈' 예판 시작
2023. 1. 17. 11:18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잇턴(에잇턴)이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앨범을 선보인다.
17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오후 3시부터 에잇턴의 데뷔 앨범 '에잇턴라이즈(8TURNRISE)'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에잇턴의 데뷔 앨범은 '턴(TURN)'과 '라이즈(RISE)' 두 가지 버전과 한정판까지 총 3종이 발매된다.
'에잇턴라이즈(8TURNRISE)'는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에잇턴의 첫 번째 움직임을 과감하게 그려낸 앨범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에잇턴은 콘셉트 포토, 스포일러 클립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영 앤 시크 매력으로 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하고 있다.
에잇턴은 고퀄리티 퍼포먼스, 차별화된 음악성으로 무한한 포텐셜을 발휘하며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더할 전망이다. 2023년 1호 보이그룹으로 강렬한 포문을 열 에잇턴의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에잇턴의 데뷔 앨범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음반은 2월 6일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