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제니와 다정 투샷 “생일 축하해”...무슨 조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제시카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sweetie"라고 생일 축하 글을 적은 후 그룹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와 제니는 브이 포즈를 한 채 활짝 웃으며 사진을 찍고 있다.
제니는 지난해 제시카의 생일을 맞아 유튜브 채널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카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sweetie”라고 생일 축하 글을 적은 후 그룹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와 제니는 브이 포즈를 한 채 활짝 웃으며 사진을 찍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제니는 제시카의 어깨에 손을 두르고 얼굴을 다정하게 맞대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만남에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팬들은 “영원한 우정”, “이 두 사람이 친하다니”, “최고의 조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평소 제시카와 제니는 인스타그램에 서로를 언급하며 의외의 친분을 드러내왔다. 제니는 지난해 제시카의 생일을 맞아 유튜브 채널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제시카는 지난 2009년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해 활동하다 2014년 팀에서 탈퇴했다. 패션사업을 하다 지난해 중국 예능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에 출연, 최종 2위로 중국 걸그룹 재데뷔에 성공했다.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홍콩에서 사흘간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시카가 콘서트 현장에 방문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