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영화 '참, 잘했어요' 캐스팅…스크린 데뷔로 2023년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미나가 스크린 데뷔와 함께 2023년을 시작하게 됐다.
17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미나가 이달 중 크랭크인할 영화 '참, 잘했어요!'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강미나의 '참, 잘했어요!' 캐스팅은 지난해 Seezn(시즌) 오리지널 옴니버스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중 '편의점' 여주인공 '수현' 역으로 활약한 이후의 배우 컴백 행보이자, 첫 스크린 도전이다.
한편 강미나의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참, 잘했어요!'는 이달 중 크랭크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미나가 스크린 데뷔와 함께 2023년을 시작하게 됐다.
17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미나가 이달 중 크랭크인할 영화 ‘참, 잘했어요!’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영화 ‘참, 잘했어요!’는 ‘갓길로 달리는 코뿔소’를 통해 성공적으로 장편 데뷔를 마친 황동석 감독의 신작으로, 최하위층의 소년이 우연한 기회에 돈이라는 권력을 손에 쥐고 거침없이 질주하는 학원 액션물이다.
강미나는 극 중에서 거칠고 차가운 세상에서 외롭게 저항하는 다영 역으로 분한다.
강미나의 ‘참, 잘했어요!’ 캐스팅은 지난해 Seezn(시즌) 오리지널 옴니버스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중 ‘편의점’ 여주인공 '수현' 역으로 활약한 이후의 배우 컴백 행보이자, 첫 스크린 도전이다.
지난해 KBS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차지한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를 비롯해, 2017년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를 시작으로 ‘드라마 스테이지 직립 보행의 역사’, ‘독고 리와인드’, ‘계룡선녀전’, ‘호텔 델루나’, ‘간 떨어지는 동거’, ‘미남당’ 등 다채로운 작품활약으로 성장해온 강미나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된다.
한편 강미나의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참, 잘했어요!’는 이달 중 크랭크인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TOMBOY' 뮤비 2억뷰…LATATA 이후 두 번째
- 최예나, '매혹감 뚝뚝, 스마일리 소녀 표 LOVE WAR' [종합]
- '카지노' 이동휘, "양정팔 수염, 최민식 선배와의 호흡장치"
- '남이 될 수 있을까' 강소라, 진짜 어른들의 로맨스로 화려한 컴백
- '태계일주', 시즌2 확정…기안84의 다음 여행지는?
- 예린, '2023년 문 여는 시크-러블리-성숙'…신규 프로필 공개
- 포털·게임사, 5G 28㎓ 관심...제4 이통 나오나
- [尹 UAE 국빈방문] 한-UAE 100개사 참여…원전·스마트시티 등 신사업 협력 확대
- "애플워치 기능 확대" 규제샌드박스 '노크'
- 올해 5000억원 규모 공공정보화 '큰 장'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