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동아제약, 혼합음료 ‘써큐란 아르기닌 600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혼합음료 '써큐란 아르기닌 6000'(사진)을 새로 선보였다.
L-아르기닌 6000mg, 비타민B6, 나이아신, 아연 등이 함유됐다.
블루베리맛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을 보완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잦거나 에너지보충이 필요한 이들에게 아르기닌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하루 한 포 섭취로 지친 하루에 활력을 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혼합음료 ‘써큐란 아르기닌 6000’(사진)을 새로 선보였다.
L-아르기닌 6000mg, 비타민B6, 나이아신, 아연 등이 함유됐다. 아르기닌은 체단백질의 구성성분으로 신진대사와 단백질 합성에 관여한다. 운동능력 개선, 면역기능, 피로회복, 활력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액상 막대 형태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며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블루베리맛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을 보완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잦거나 에너지보충이 필요한 이들에게 아르기닌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하루 한 포 섭취로 지친 하루에 활력을 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주 고발합니다”…강남 육회집 女사장 흉기들고 나체 시위 왜?
- 라이브 방송 중 마약투약한 BJ…경찰, 현행범 체포
- “1월에 개나리 피었다, 끔찍해” 박진희 피켓까지 든 사연 [지구, 뭐래?]
- “이 색상 예쁘지 않나요?” 삼성 결국 ‘오렌지폰’ 포기했다
- ‘111만 유튜버’ 김어준 “세계 1등하겠다, 오세훈 땡큐”
- “월 60만원에 주말·야근 풀근무?” 얘 때문에 알바 자리 뺏겼다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또 교통법 위반 무슨 일?
- 대통령실 “尹 ‘이란=UAE의 적’ 발언, 격려 취지…한-이란 관계 무관”
- “80만원 가져가 30만원 남았다” 제주보다 싼 일본 ‘우르르’, 로밍 폭증
- 작년 아파트 실거래가, ‘글로벌 금융위기’의 2배 대폭락[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