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에스, NFT 전용 포털 ‘NFT 타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티앤에스는 신규사업으로 대체불가토큰(NFT) 전문 포털 서비스인 '엔에프티타운(NFT town)'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포털에서는 NFT 관련 뉴스와 거래현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효성티앤에스는 이 포털을 기반으로 그동안 금융자동화기기(ATM) 사업 중심의 서비스에서 NFT 등 디지털 자산 분야까지 사업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효성티앤에스는 신규사업으로 대체불가토큰(NFT) 전문 포털 서비스인 ‘엔에프티타운(NFT town)’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포털에서는 NFT 관련 뉴스와 거래현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가 ‘마을(town)’에 방문한다는 설정 하에 △갤러리(NFT 작품) △라이브러리(NFT 제작자 정보 조회) △스쿨(NFT 학습 콘텐츠) 등의 코너로 구분했다. NFT 투데이 코너에서 최신 뉴스도 제공한다. 현재 오픈 베타로 서비스 중이며 다음달 정식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효성티앤에스는 이 포털을 기반으로 그동안 금융자동화기기(ATM) 사업 중심의 서비스에서 NFT 등 디지털 자산 분야까지 사업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포털을 정식으로 오픈한 뒤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디지털자산의 거래가 가능한 ‘Web3 지갑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손현식 효성티앤에스 대표는 “회사의 금융 정보기술(IT) 운영 노하우를 접목시켜 고객들의 NFT 접근성과 활용도를 높이겠다”며 “앞으로 NFT 시장 활성화를 리드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경 (abcd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에어팟 끼고 일해?"..풍자에 불편한 MZ들
- 수교국에 '적' 발언, 이란 반발…"서울에 테헤란로도 있는데"
- "실은 우리 아빠가"...장제원 아들, 2년마다 '父 사과문' 불러
- '한국판 비에리' 칭송 前국가대표…납치강도 전락하다[그해오늘]
- 부엌서 점심 먹던 가족들 사라졌다…욕실 갔다 혼자 살아남은 여성
- 히말라야 안나푸르나서 韓 50대 여성 트레킹 도중 사망
- 이은해 울먹이자… 친척 오빠 “악마라는 표현은 좀”
- 증권가가 주목하는 올해 증시 키워드는 ‘에로배우’
- '눈내린 APT에서 꽈당'..관리소장 책임은?
- 아내 앞에서 우승한 김시우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큰 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