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영 “사실 김희재와 만난 사이” 폭탄발언(화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의영이 폭탄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1월 17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55회 '트롯 청춘 남녀' 특집에는 김희재, 현진우, 조명섭, 성진우, 김용빈, 강문경 등이 출연한다.
김의영은 김희재 등장에 "사실 제가 희재 씨랑 만난 사이"라고 폭탄 발언을 던져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의영이 폭탄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1월 17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55회 '트롯 청춘 남녀' 특집에는 김희재, 현진우, 조명섭, 성진우, 김용빈, 강문경 등이 출연한다.
특히 김희재는 끼를 대방출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끈한 댄스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낸 김희재의 진한 눈빛 발사에 '미스트롯2' 멤버들은 폭발적인 반응으로 화답한다.
김희재는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과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김의영은 김희재 등장에 “사실 제가 희재 씨랑 만난 사이”라고 폭탄 발언을 던져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그 말을 들은 김희재는 “그건 얘기하면 안 되지”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파격적인 가사로 여심을 저격한 화제의 히트곡 '나의 영토' 원작자 현진우는 1등 신랑감 면모를 보여준다. 개성 만점 패션으로 무대에 등장한 현진우는 시원한 가창력과 노련한 무대매너로 여심을 녹인다.
1950년대를 방불케 하는 복고풍 패션과 점잖은 말투, 절제된 몸짓으로 국민 어르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조명섭은 그간 숨겨뒀던 흥을 내뿜는다. 모든 무대에 백댄서로 활약하며 신들린 발재간을 선보인 데 이어 소품을 활용한 깜짝 퍼포먼스를 뽐낸다고.
고음 여신 은가은과 감성 사슴 김용빈의 팽팽한 기싸움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만큼은 기싸움에서 지지 않겠다”며 선전포고한 김용빈은 공격적인 삼행시로 기선제압에 나서 맏언니 은가은은 물론 스튜디오를 뒤집어버린다.
이번 55회 특집에서는 '포기하지 마'로 90년대 가요계를 휩쓴 성진우가 등장한다. 성진우는 모두의 예상과 달리 신나는 등장곡과 대비되는 감성 발라드 '고맙소'를 대결곡으로 선곡, 무대 도중 별안간 붐과 진한 눈빛 교환을 시도하고 의문의 돌발 행동까지 한다.
장민호, 김희재를 백댄서로 활약하게 만든 90년대 아이콘, 초특급 행운요정도 나선다. 이번 행운요정은 안개빛 조명과 전주만으로도 출연진을 경악에 빠지게 한다. 90년대 춤신춤왕 행운요정의 등장에 장민호, 김희재는 백댄서를 자처하며 무대 흥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미스트롯2' 홍지윤과 '미스터트롯' 김희재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바람꽃'을 선곡한 홍지윤은 애절한 감성으로 감동을 전한 반면, 김희재는 '내 사랑 바보'를 선곡해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트롯 청춘 남녀' 특집에서 트롯 끼쟁이 김희재의 활약상을 만나볼 수 있다. 김희재는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과 특급 케미를 선보인 데 이어 홍지윤과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빅매치를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TV조선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
- 임수향, 영하에 맨다리 내놨네 “맙소사”‥인형 각선미 인증
- 손민수♥임라라 9년만 결혼‥“돈 없어 무조건 헤어져야 한다 했는데” 눈물(사랑꾼)
- 솔로 서장훈 “내 유일한 낙 ‘빅뱅이론’ 외로움 미친다 미쳐”(물어보살)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소담 “갑상선암 투병 후 34일 간 혼자 해외여행‥무계획이 계획”(유령)[EN:인터뷰②]
- 화장실에 남자 소변기 있는 집 “지저분한 子 탓 엄마 옵션”(구해줘 홈즈)
- 강소라 “드레스 아직도 화제? 몸 구겨넣어야 해 많이 힘들었다”(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