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2번째 2억뷰 M/V…"TOMBOY, 식지 않는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이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아이들은 지난 16일 '톰보이'(TOMBOY)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돌파했다.
'톰보이'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의 타이틀곡이다.
'톰보이'를 비롯해, 데뷔곡 '라타타'(LATATA)는 조회 수 2억 건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여자)아이들이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6일 '톰보이'(TOMBOY)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돌파했다. 글로벌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톰보이'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의 타이틀곡이다. 뮤비는 공개 16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 화제를 모았다.
음원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픈과 동시에 국내 음원사이트 최정상을 찍었다. 지난해 9월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선 1억 스트리밍을 넘겼다.
(여자)아이들은 4세대 걸그룹 중 최다 억대 뷰 뮤비를 갖고 있다. '톰보이'를 비롯해, 데뷔곡 '라타타'(LATATA)는 조회 수 2억 건을 돌파했다.
'한'(一), '세뇨리따'(Senorita), '라이언'(LION), '오 마이 갓'(Oh my god), '화'(火花), '누드'(Nxde) 등은 1억 뷰를 넘겼다. 발표하는 곡마다 주목받았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각종 기록을 쏟아냈다. '톰보이'에 '아이 러브'(I love)도 큰 사랑을 받았다. 아이튠즈 톱 앨범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찍었다.
초동 판매량 67만 8,000장을 돌파, 무려 284% 성장률을 기록했다.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71위로 진입했다. 국내 음악 방송에서는 11관왕에 올랐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8~29일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팬미팅 '(여자)아이들 오피셜 팬클럽 네버랜드 3번째 팬미팅 행운의 편지'를 개최한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