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만에 5만개 팔았다"…파파이스의 '화려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버거 프랜차이즈 파파이스는 버거 메뉴인 치킨 샌드위치를 누적으로 5만개 판매했다고 17일 밝혔다.
파파이스가 지난해 12월 16일 국내에 다시 매장을 열며 메뉴를 선보인지 한 달만이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치킨 샌드위치가 미국에서 인기를 얻은 데 이어 한국에서도 사랑받고 있다"고 평가했다.
파파이스는 코로나19 유행 등의 영향으로 지난 2020년 한국 진출 26년 만에 국내 사업을 접고 철수했지만 이후 신라교역과 계약을 맺고 작년 12월 16일 강남점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버거 프랜차이즈 파파이스는 버거 메뉴인 치킨 샌드위치를 누적으로 5만개 판매했다고 17일 밝혔다.
파파이스가 지난해 12월 16일 국내에 다시 매장을 열며 메뉴를 선보인지 한 달만이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치킨 샌드위치가 미국에서 인기를 얻은 데 이어 한국에서도 사랑받고 있다"고 평가했다.
파파이스는 코로나19 유행 등의 영향으로 지난 2020년 한국 진출 26년 만에 국내 사업을 접고 철수했지만 이후 신라교역과 계약을 맺고 작년 12월 16일 강남점을 열었다. 또 지난해 12월 20일에는 구로디지털점을 열었고 이달 중 서울 화곡역점을 개점할 예정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장도 놀란 "집 안 사요"…미분양 7년 만에 '최악'
- 연말정산하려 '홈택스' 메일 열었다간…개인정보 털린다
- 무조건 걸린다는 '과태료 덫' 도로, 정형돈도 당했다
- "스팸이 제일 잘 팔린다"…유통사들 설 앞두고 '초비상' 이유
- "격 떨어진다" 눈총받던 '이 회사'에 13만명 몰렸다 [긱스]
- AOA 출신 권민아, 중고 거래로 5000만원 상당 사기 피해 "경찰서 가야겠다"
- [종합] 추신수, 연봉 1400억 이유 있었네…전동칫솔질 이어 뷰티 타임 ('안다행')
- [종합] 김진수 "아내 김정아와 결혼 후 바로 출국, 8년 중 같이 산 건 4년" ('동상이몽2')
- 짧아도 너무 짧아…과감한 숏팬츠에 드러난 각선미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