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이번엔 고혹美다···신보 '베리어스' 콘셉트 속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비지(VIVIZ)가 시크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 첫 번째 '클래지(CLAZZ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클래지'는 비비지만의 클래식함을 표현한 말이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선보이며 당당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비비지(VIVIZ)가 시크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 첫 번째 ‘클래지(CLAZZ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클래지’는 비비지만의 클래식함을 표현한 말이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선보이며 당당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개인컷 속 3인 3색 카리스마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은하는 묶은 머리와 짙은 메이크업으로 다크한 무드를 이끌었고, 고혹적인 눈빛을 장착한 신비는 흑백을 뚫고 나오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엄지는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운 아우라로 강렬한 분위기를 드리웠다.
한편 비비지의 ‘베리어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곡 톺아보기] 최예나, 처음 보는 성숙 눈빛…치열한 '러브 워'도 찰떡(with 비오)
- '파친코', 美 크리틱스초이스 수상…'오징어 게임' 이어 2년 연속 K드라마 열풍(종합)
- 방탄소년단 지민, 2월 솔로 데뷔설…빅히트 '일정 확인 후 공개'
- 라붐 해인, 새 소속사 찾았다…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
- 베이비몬스터 두 번째 멤버는 15세 아현…랩·보컬·여유까지 수준급
- 피랍사건 실화 '교섭', 알고 보니 황정민X현빈 시너지 폭발 영화(종합) [SE★현장]
- 라비 측 '병역 비리 보도 파악 중…성실히 조사에 임할 것' [전문]
- 연상호 감독 '故 강수연, '정이' 영화화 원동력'…김현주·류경수 눈물 [SE★현장]
- TNX 천준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
- [인터뷰] 별 '과거 활동·누구의 아내 말고, 노래로 입덕 시키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