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스핑크스, 올해 침대 가격 동결

김시균 기자(sigyun38@mk.co.kr) 2023. 1. 17. 10: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년 프로모션은 확대
실제 제품 판매 가격은
전년대비 7.4~13% 인하 효과
알레르망 스핑크스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2023년 제품 가격을 인상하지 않고 현재 가격 그대로 동결한다고 17일 밝혔다.

알레르망에 따르면 원자재 가격과 물류비 상승 등으로 타사 대부분 업체들이 제품 가격을 일제히 올리는 가운데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고물가, 고금리에 가계 부담이 늘어난 소비자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가격을 동결했다.

다만 기존 프로모션에서 할인율 등 혜택을 강화해 실제로 제품을 구매할 때 지불하는 가격은 기존보다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오는 1월 26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백화점 매장과 가두점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 매트리스 전 상품 구매 시 30% 할인이 적용된다. 신학기 SS 사이즈 패키지(매트리스 SS 전 품목, 아실리, 매튜 프레임 2종) 최대 40% 할인 등 파격적인 고객 혜택도 제공된다. 침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알레르망 침구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1월 31일까지 전 품목 매트리스 구매 시 특정 프레임 5종 50% 할인 행사도 더불어 진행한다.

매트리스 포함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 대 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7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25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에서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기존20%에서 30%로 할인율 상승, 패키지 상품에 대해 40% 할인, ‘베스트 프레임 5종(헤럴드, 데이지, 아만다, 소니아, 벤자민)’ 최대 50% 할인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베스트 프레임 5종’ 상품은 본사 마진을 최소화하고 혜택을 강화하는 ‘노마진 방침’아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관계자는 “이번 가격 동결과 프로모션은 가계 부담이 늘어난 소비자들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려는 노력”이라며 “그동안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받은 사랑을 고객들에게 돌려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