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중흥토건, ‘우수협력업체 포상’ 시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흥건설·중흥토건은 지난 16일 중흥건설 대회의실에서 '2022년도 우수협력업체 포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중흥건설·중흥토건은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하기 위해 매년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중흥건설·중흥토건은 지난해 공사를 수행한 협력업체 중 공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감사패와 포상금, 인센티브로 계약이행보증보험 면제 등 혜택을 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약이행보증보험 면제 등 혜택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중흥건설·중흥토건은 지난 16일 중흥건설 대회의실에서 ‘2022년도 우수협력업체 포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와 협력업체 두성 정종복 대표,㈜경우이앤씨 신동문 대표, 서암 설구호 사장 등이 참석했다.
중흥건설·중흥토건은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하기 위해 매년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중흥건설·중흥토건은 지난해 공사를 수행한 협력업체 중 공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감사패와 포상금, 인센티브로 계약이행보증보험 면제 등 혜택을 주고 있다.
특히 협력 중소기업의 ESG 대응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협력사 ESG 지원사업’에 참여해 ESG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협력업체 평가 시 가점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중흥건설 관계자는 “원자재 상승과 경기침체 등으로 건설시장 전망이 비관적이지만 협력 중소기업을 위해 매년 대·중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우수 협력사에 인센티브, 협력사 ESG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주 고발합니다”…강남 육회집 女사장 흉기들고 나체 시위 왜?
- 라이브 방송 중 마약투약한 BJ…경찰, 현행범 체포
- “1월에 개나리 피었다, 끔찍해” 박진희 피켓까지 든 사연 [지구, 뭐래?]
- “이 색상 예쁘지 않나요?” 삼성 결국 ‘오렌지폰’ 포기했다
- ‘111만 유튜버’ 김어준 “세계 1등하겠다, 오세훈 땡큐”
- “월 60만원에 주말·야근 풀근무?” 얘 때문에 알바 자리 뺏겼다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또 교통법 위반 무슨 일?
- 대통령실 “尹 ‘이란=UAE의 적’ 발언, 격려 취지…한-이란 관계 무관”
- “80만원 가져가 30만원 남았다” 제주보다 싼 일본 ‘우르르’, 로밍 폭증
- 작년 아파트 실거래가, ‘글로벌 금융위기’의 2배 대폭락[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