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형 전자담배 최고봉…궐련형 시장 진출,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는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표창 및 '2022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4회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기술적으로 우수한 전자담배 연구 개발을 지속해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보이고 싶다"고 밝혔다.
더불어 고객 접근성 향상을 위해 국내 단일 전자담배 브랜드 중 가장 최다 직영점 보유 브랜드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곳에서 하카코리아를 볼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는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표창 및 ‘2022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4회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하카코리아는 모든 전용 액상을 천연니코틴으로만 생산, 전자담배 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용자들의 사용감과 안정성을 위해 꾸준한 연구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적극적인 유해성분 검사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사용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궐련형전자담배 하카 뉴 블레이드(Haka New Blade) 2.0 제품으로 액상형 전자담배가 아닌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도 진출, 시장 확장성을 더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기술적으로 우수한 전자담배 연구 개발을 지속해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보이고 싶다”고 밝혔다.
더불어 고객 접근성 향상을 위해 국내 단일 전자담배 브랜드 중 가장 최다 직영점 보유 브랜드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곳에서 하카코리아를 볼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은 한국시사경제와 코리아타임뉴스, GPBA 대상선정위원회가 주최 주관하고 SBS,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한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김성태 "이재명 몰라...검찰서 소명하겠다"
- 백화점서 "짝퉁 팔았다"며 드러눕고 난동부린 유튜버
- '박수홍 아내' 김다예,18kg 찐 시절 '당당 공개'
- [단독] "낮에는 애 보고 밤엔 성매매"... 옛 동료 강제결혼까지 시켜 노예처럼 부린 부부
- '갑상선암 투병' 박소담 "혹이 10개, 번아웃인 줄 알았다" [인터뷰]
- 현직 경찰이 20년 간 성범죄… 영국 사회 뒤집어졌다
- "집값도, 밥값도 감당 힘들어요"… '고물가'에 허리띠 졸라 매는 자취생들
- 100만 유튜버 된 김어준 "오세훈 땡큐!" 외친 까닭... "내가 편파적? 기계적 반반이 더 불공정"
- "'더운 겨울'은 이제 '뉴노멀'... 인류는 조용히 파괴되는 중"[인터뷰]
- "제사도 놓치고" 송해·김신영과 눈물 젖은 '중꺾마' 3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