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파파이스···한 달 만에 치킨 샌드위치 5만개 팔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버거 프랜차이즈 파파이스는 지난해 12월 16일 국내 매장 재오픈 이후 치킨 샌드위치를 총 5만개 판매했다고 17일 밝혔다.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총 2종에 더해 한국 특화 메뉴인 'K-치킨 샌드위치', '디럭스 치킨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버거 프랜차이즈 파파이스는 지난해 12월 16일 국내 매장 재오픈 이후 치킨 샌드위치를 총 5만개 판매했다고 17일 밝혔다.
버거 메뉴인 치킨 샌드위치는 정통 케이준 스타일을 바탕으로 현대적 레시피를 가미한 제품이다.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브리오쉬 번에 치킨과 같은 조리 방식을 활용한 통다리살 패티, 크리미한 마요네즈 소스, 아삭한 피클 등을 함께 담아 단순한 구성에도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총 2종에 더해 한국 특화 메뉴인 ‘K-치킨 샌드위치’, ‘디럭스 치킨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치킨 샌드위치가 미국에서 인기를 얻은 데 이어 한국에서도 사랑받고 있다”고 평가했다.
파파이스는 코로나 유행 등의 영향으로 지난 2020년 한국 진출 26년 만에 국내 사업을 접고 철수했지만, 이후 신라교역과 계약을 맺고 지난해 12월 16일 강남점을 열었다. 또 지난해 12월 20일에는 구로디지털점을 오픈했고 이달 중 서울 화곡역점을 열 예정이다.
한동훈 기자 hoon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과태료 덫' 또 걸렸다
- '14번 코로나 검사받다 사망'…17세 정유엽군 유족, 국가에 소송
- 평양 유튜버 '유미' 등장… 유창한 영어 구사하는 그녀의 정체는
- 28세 '최고령'…미스 유니버스 왕관 쓴 그녀가 외친 한마디
- 장제원 아들 '전두환 시대에 나 건들면 지하실'…가사 논란
- '100만 유튜버' 된 김어준, 상표권 위반 고발 당했다
- 또, 김건희 순방길에 든 가방 화제…가격은 얼마길래
- '장민호 단백질' 대박…출시 3년만 누적 매출 3000억 돌파
- '비닐봉지 왜 안 줘' 난동…고소당하자 車로 편의점 돌진
- '당나라 스타일'…한복을 中 '한푸'로 소개한 국내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