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느라기’ 박하선, 달콤한 신혼 데이트 방해 받고 싶지 않아 거짓말

2023. 1. 17. 10:0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며느라기’ 박하선이 시어머니에게 한 거짓말이 들통 나면서 고부갈등 시작을 예고했다.

지난주 방송된 ‘며느라기’ (연출 이광영, 극본 이유정,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SBS모비딕·미디어그룹테이크투) 2화에서는 초보 부부 민사린(박하선 분)과 무구영(권율 분)이 시댁 행사로 갈등을 겪은 지 얼마 안돼 집안일로 충돌하며 또다시 둘 사이에 냉전 기류가 흘렀다. 하지만 곧 서로에게 잘하려고 했던 진심을 알게 되며 두 사람 사이의 갈등은 훈훈하게 마무리 됐다.

오늘 방송되는 3화에서는 민사린과 무구영이 오랜만에 달콤한 신혼부부의 모습으로 낮부터 밤까지 로맨틱 데이트를 즐긴다. 시댁과 직장, 집을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냈던 두 사람은 멋진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저녁에 집에 올 수 있냐고 묻는 시어머니 박기동(문희경 분)의 전화가 오고, 둘 만의 시간을 방해 받고 싶지 않았던 민사린은 직장을 핑계로 거짓말을 하는데. 이후 민사린의 거짓말을 알아채고 잔뜩 화가 난 박기동. 과연 민사린과 무구영은 이 역경을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며느라기’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로 채널A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으로 ‘결혼백서’에 이어 특별 편성해 방송한다. 채널A는 총 12부작(매회 20분 안팎)이었던 ‘며느라기’를 3화씩 합친 총 4부작으로 편성, 매주 화요일 밤 9시 20분 특별 방송한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